진저브래드

갤스에 진저브래드 올리는 중이다.

5월 17일부터 가능했다고 하는데 18일(어제)봤다.
백업도 해야되고, 펌 다운로드 시간도 오래걸려서 오늘로 미루었다.

먼저 다운속도와 기타 여러문제를 사전에 수집하고자 고수들이 모이는 맛클로 갔다. ㅋ
역시 모비순정이 토렌트로 올라와있고, T맵도 벌써 올라와있었다.

백업은 Kied 가 편리해서 루팅해서 한번에 백업 받았다.
기타 가계부(?)나 자주사용하는 앱들 데이터는 몇개만 골라서 받았다.
전화번호부와 메모등은 Kies를 이용해서 백업했다.

Odin을 실행하고 갤스 다운로드모드로 진입하기위해 볼륨다운키+홈키+전원키 를 눌러주었다.
(참고: 밧데리 표시가 화면에 나올때 눌려주는게 쉬움, 화면 꺼져있을때는 밧데리 표시만 나오고 부팅만 될수 있음)

공장초기화 메뉴가 나왔다. 젝1 ㅡㅡ; 아... 홈키+전원 키였나??? 어찌되었든 다시 부팅되버리고
한참을 기다렸다.

귀찮아서 그냥 sdk에 있는 adb 를 이용해서 부팅시켰다.
(adb reboot download)

오딘으로 모비펌을 업로드했다. (PDA를 클릭해 펌 선택, Start 로 업로드)

끝나면 자동으로 부팅되고 계정설정 화면으로 넘어간다.

이제 복구해야겠다. 아.. 귀찬어... 빨라졌을까?? 기대된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C#에서 포인터 사용

WPF RichTextBox 와 Document의 바인딩

WPF Template에 Grid 사용하기( UniformGrid, Grid, WrapPanel)